로고

안성 보개초,‘여름방학 오케스트라 음악캠프’운영

3~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오케스트라 음악캠프 운영

설지수 기자 | 기사입력 2023/08/25 [11:14]

안성 보개초,‘여름방학 오케스트라 음악캠프’운영

3~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오케스트라 음악캠프 운영

설지수 기자 | 입력 : 2023/08/25 [11:14]

▲ 안성 보개초,‘여름방학 오케스트라 음악캠프’


[뉴스야=설지수 기자] 안성 보개초등학교(교장 조인숙)는 학생들의 예술적 감수성과 협동심을 키우기 위해 지난 8월 7일부터 8월 11일까지 여름방학 오케스트라 음악캠프를 운영했다.

이번 음악캠프는 3~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연주력 향상 및 학생들 서로가 단결심을 기를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매년 계획하여 진행하고 있다.

학생들은 학기 중 방과후 학교에서 배우고 익힌 파트별 악기 연주를 여름방학에도 이어서 심도있게 연습하고, 오케스트라 합주를 통해 친구들과 협동하여 집중적으로 연습했다. 이번 캠프에서 학생들은 새로운 악곡들을 연습하면서 알차고 보람된 시간을 보냈다.

캠프에 참여한 5학년 한 학생은 “오케스트라 음악캠프에 참가해서 친구들을 만나서 반가웠고, 파트별 연습에서 평소 제가 연주하던 악기를 연습할 수 있어서 제 연주 실력이 좋아진 것 같아요. 오케스트라 합주도 친구들과 함께 해서 너무 즐거웠어요”라고 밝게 대답했다.

학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날에도 학교에 등교해서 최선을 다해 열심히 연습한 보개초등학교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에 힘찬 응원과 격려를 보낸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예술적 감수성과 협동심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오케스트라 음악 활동을 꾸준히 운영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