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광명문화원, 2023년 지역 문화 활성화 사업 제3회 '42번가의 기적_플레이그라운드 시즌2' 성료

한철희 기자 | 기사입력 2023/09/25 [20:03]

광명문화원, 2023년 지역 문화 활성화 사업 제3회 '42번가의 기적_플레이그라운드 시즌2' 성료

한철희 기자 | 입력 : 2023/09/25 [20:03]

▲ 광명문화원은 지난 24일 광명문화원 앞 4차선 도로에서 2023년 지역 문화 활성화 사업 제3회 '42번가의 기적_플레이그라운드 시즌2'를 성황리에 마쳤다.


[뉴스야=한철희 기자] 광명문화원은 지난 24일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광명문화원 앞 4차선 도로에서 2023년 지역 문화 활성화 사업 제3회 '42번가의 기적_플레이그라운드 시즌2'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서는 ▲알록달록 예술체험 ▲반짝반짝 문화공연 ▲오물오물 먹거리 ▲와글와글 놀이동산 운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였으며 만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해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알록달록 예술체험존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다식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만화경 만들기, 캐리커쳐, 네일아트 등 다채로운 체험부스가 운영되어 가족, 연인, 친구들이 함께 참여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반짝반짝 문화공연존은 광명시립농악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경기민요, 청소년댄스, 성범죄예방인형극, 어린이발레, 마술 및 버블쇼 등을 선보이며 광명시민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무대 위에서 맘껏 펼쳤다.

특히, 광명 청소년댄스팀 비바체의 K-pop 공연은 행사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며 시민들의 박수갈채와 환호가 쏟아졌으며, 귀엽고 앙증맞은 어린이발레 공연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에 더해 팝콘, 슬러쉬, 소세지, 솜사탕이 있는 오물오물 먹거리존은 축제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가장 인기 있었던 공간은 와글와글 놀이동산존으로 바이킹, 에어바운스, 키드라이더 운영을 통해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으며, 부모들에게도 웃음이라는 활력소를 선물했다.

윤영식 광명문화원 원장은 “'42번가의 기적_플레이그라운드 시즌2'는 세대를 막론하고 모두가 즐기고 소통할 수 있는 행사였다”며 “이번 행사가 지역사회와 시민 간의 교류가 활발해지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