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경기문화재단 아트경기 × 헤럴드옥션 주최 《WINTER FEAST》 기획전 개최

영 컬렉터에게 주목받는 작가 15인의 작품 전시·판매

이기환 기자 | 기사입력 2023/11/29 [19:54]

경기문화재단 아트경기 × 헤럴드옥션 주최 《WINTER FEAST》 기획전 개최

영 컬렉터에게 주목받는 작가 15인의 작품 전시·판매

이기환 기자 | 입력 : 2023/11/29 [19:54]

▲ Winter Feast 포스터


[뉴스야=이기환 기자]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대표이사 유인택)은 도내 시각예술 작가 발굴과 미술시장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경기 미술품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헤럴드옥션(대표이사 최지혜)과 기획전 《WINTER FEAST》를 개최한다. 전시는 오는 11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헤럴드옥션 광교센터(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277)에서 개최된다.

아트경기와 헤럴드옥션이 협력하여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는 2023 아트경기 작가 11명을 포함해 총 15명의 작가(강해찬, 나광호, 노한솔, 무아리, 박지수, 신선우, 양승원, 연호석, 이소, 임준영, 정정호, 정유종, 조민아, 최규연, 키미작)가 참여한다. 영 컬렉터들에게 주목받는 작가 15명의 감각적인 작품 총 50점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기회이다.

일상의 따뜻한 감정들을 그려내는 조민아, 익명의 인물을 통해 다원적 가치에 대해 질문을 던지는 신선우, 초현실적이면서 현실 너머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키미작, 정의된 것들과 잊혀진 것들에 관해 이야기하는 노한솔, 보이지 않는 감각적인 대상을 회화로 표현하는 강해찬, 그리고 벨크로 소재 가구를 통해 즐거움을 선물하는 정유종까지 트렌디한 감각을 담아낸 작품과 함께 현시대를 살아가는 작가로서의 고민과 다채로운 시각을 만나볼 수 있다.

아트경기는 경기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시각예술 작가들을 선정하여 다양한 미술 유통 사업을 선보이며 경기도 미술품 시장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이번 전시를 통해 국내 유망 작가와 아트경기 작가의 미술품을 감상하고 함께 소장의 즐거움을 경험할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 자세한 내용은 헤럴드옥션 누리집과 아트경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